' 전남 담양 수제맥주추천 대나무 맥주 밤블리
본문 바로가기
알쓸후기

전남 담양 수제맥주추천 대나무 맥주 밤블리

by 행복한선비 2022. 12. 27.
728x90
반응형

추석때 선물 받은 전남 담양 대나무 수제맥주 밤블리 Bambly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좋은것은 나눠야 제 맛 이니깐요~

밤블리 Bambly 수제 맥주 6가지 종류인데 병 라벨이 이뻐서 진열해서 찍어봤습니다~

담주브로이는 담양의 대나무와 수제맥주,

몸에 좋은 댓잎차를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다른 시중에 판매하는 맥주들은 섞어 마시거나 여러 병 마시면 숙취가 좀 있었는데 맛이 궁금해서 한 병 한 병 마시다보니 6병이상 마셨는데도 다음날 숙취가 전혀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댓잎차 때문 인걸까요? ㅎㅎ

맥주는 역시 시원해야 맛이 있으니까 냉장고에 넣어놓고 시원하게 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BLOND ALE 블론드 에일 맥주맛이 개인적으로 좀 취향에 맞았는데 댓잎향이 우러나오면서 목넘김이 좋았습니다~

 

Bambly 밤블리 크레프트 수제 흑맥주

 

Bambly 밤블리 스포라이스 수제맥주

 

Bambly 밤블리 블론드에일 수제맥주

 

Bambly 밤블리 WEIZEN 수제맥주

 

Bambly 밤블리 WOOSERIE 우세리 수제맥주

 

Bambly 밤블리 PALE 에일 수제맥주

저는 개인적으로 종류 별로 하나하나 다양한 맛의 수제맥주를 즐 길 수 있어서 좋았는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고 입 맛이 다르다보니

참고하셔서 선택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담양 양조장에 직접 방문하시면 시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저도 담양 방문할 때 꼭 들러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